티스토리 뷰
원피스를 보신 분들은 어인섬에 대해서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. 모르시는 분들은 캐릭터에 대한 스포가 될 수 있으니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. 케이미는 어인섬 편에서 나오는 루피의 친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 케이미의 백치미 때문에 해당 캐릭터를 더 좋아하기도 하는데요.
아츠제로에서 내놓은 케이미와 파파구가 함께 있는 버전이 더 마음에 드는 것은 부정하지 않겠습니다. 그래서 저는 아츠제로에서 판매하고 있는 케이미와 파파구 버전도 소장하고 있습니다. 이 제품은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카드 스탠드 케이미 피규어
저는 제일복권 원피스 피규어를 나름 많이 소장하고 있는데요. 그중 카드 스탠드도 몇 개 가지고 있습니다. 카드 스탠드의 특징은 작고 귀엽지만, 해당 캐릭터에 대한 뚜렷한 특징을 완벽하게 살리지는 못해서 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.
피규어 상자도 굉장히 아담한데요. 이 작은 것도 정품을 구분해주는 황금 고양이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. 열어보니 일련번호인지 어떤 번호도 찍혀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.
제품 구성은 배경 카드와 피규어 본체, 발판으로 되어있었습니다. 보통 발판에는 피규어만 세우는 반면, 해당 피규어는 뒤에 배경으로 카드를 꽂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. 그리고 특별한 조립이 필요 없다는 것도 어떻게 보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원피스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딱 보면 '배경이 물속인 것 같으니 어인섬에 나오는 초록색 머리를 한 인어, 케이미구나' 라고 단번에 알아볼 수 있겠지만 작은만큼 디테일이 부족하긴 합니다. 그리고 원래 제일복권이 대체적으로 상품성이 조금 떨어진다는 기분이 든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어찌 됐든 세워놓으니 귀엽긴 합니다.